本日のランキング1位

DLsiteベストセラー

[DLsite.com]

FANZAベストセラー

[FANZA]

DLDShare 同人ダウンロード作品情報

デジタル同人作品の最新ダウンロード情報を毎日更新。価格比較・言語翻訳対応。DLsite・FANZA認定サイト。

※このページにはDLsiteおよびFANZAのプロモーションが含まれす。

【AI번역 패치】네토라레 새댁 모니카 츤데레 부인의 H한 일
총 CG 매수 53장의 대 볼륨! 아르바이트로 돈을 벌 것인가, 마왕을 토벌하여 명성을 떨칠 것인가!? 네토라레・처녀 플레이 가능! 가슴 크기를 선택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RPG!

DLsite価格:無料(0円)or価格未定 (2024/04/26時点) DLsiteで購入

※価格はセール等により変わりますので購入先で確認してください。(無料作品も有限です)
※上記表示価格は登録より1ヶ月毎に更新されます。

「네토라레 새댁 모니카 츤데레 부인의 H한 일」のFANZA価格データはありません

現在この作品のFANZA価格を確認できません。
FANZAでは未発売か取扱いしてい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
※ロリ・ショタ系作品はFANZA規定により表示されません。

>>姉妹サイトで探す

【AI번역 패치】네토라레 새댁 모니카 츤데레 부인의 H한 일【AI번역 패치】네토라레 새댁 모니카 츤데레 부인의 H한 일【AI번역 패치】네토라레 새댁 모니카 츤데레 부인의 H한 일【AI번역 패치】네토라레 새댁 모니카 츤데레 부인의 H한 일【AI번역 패치】네토라레 새댁 모니카 츤데레 부인의 H한 일【AI번역 패치】네토라레 새댁 모니카 츤데레 부인의 H한 일【AI번역 패치】네토라레 새댁 모니카 츤데레 부인의 H한 일【AI번역 패치】네토라레 새댁 모니카 츤데레 부인의 H한 일【AI번역 패치】네토라레 새댁 모니카 츤데레 부인의 H한 일【AI번역 패치】네토라레 새댁 모니카 츤데레 부인의 H한 일【AI번역 패치】네토라레 새댁 모니카 츤데레 부인의 H한 일
あなたもこの作品をレビューしてみませんか?
レビューして頂いた方には毎月抽選でご希望の同人作品をプレゼントいたします。
詳しくはコチラ

作品レビューを書く

※プレゼント抽選に応募される方は必ずメールアドレスを入力してください。
※入力されたお名前とメールアドレスは一般には公開されません。
※いたずら防止のため、投稿は管理人の承認制となっています。



1 × five =

このサイトはスパムを低減するために Akismet を使っています。コメントデータの処理方法の詳細はこちらをご覧ください

この作品の詳細情報

2024年4月5日発売の「あせろら」による同人作品です。(作品ID:RJ01178097)

Wolf RPG Editor의 버전을 3으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지금까지의 수정 패치는 적용할 수 없게 되었기에,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하지만,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패치도 이번에 갱신하였으며,
이 최신 버전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4인 파티로 마왕 퇴치를 위해 여행을 하고 있던, 카일 일행.

・카일
약간 소심하고, 우유부단하지만 여차할 땐 믿음직한 파티의 단 한 명의 남자.

・모니카 ※이번 작품의 주인공
지기 싫어하는 성격이지만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이 강한 무척 상냥한 여자아이이자, 카일의 소꿉친구.

· 소피아
카일의 어리광을 받아주는 무척 상냥한 누님

・밀리
카일을 좋아하지만, 여동생 취급을 당하고 있는, 항상 졸린 듯이 반쯤 눈을 감고 다니는 로리 거유

4명은 마왕을 토벌하기 위해 여행을 하고 있었지만, 여행 도중에 용사가 마왕을 토벌했다는 소식을 듣고, 「우리의 여행은 뭐였던 거야―!」라고 화내면서도, 평화가 찾아온 건 좋은 일이지, 라며, 여행을 중단한다.
고향이 마왕에 의해 다 타버렸기에, 고향으로 가지도 못하고, 앞으로의 일로 고민하던 밤.
마왕이 쓰러졌다는 것이 아직도 믿기진 않았지만, 평화가 찾아왔으니까, 라며 카일은 모니카에게 고백하고, 반지를 건넨다.
울며 기뻐하는 모니카.
물론 대답은 OK. 결혼식은 먼 미래의 이야기이지만, 이제 두 사람은 부부가 되었다.
다른 동료들은 야유하면서도 두 사람을 축복해 준다.

가까운 곳에 비교적 큰 마을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
활기도 있고, 모험가를 고용해 주는 길드도 있기에, 이곳에 정착하자고 결심하는 일행.
이 마을은 외부에서 온 이민도 많아, 정착자를 선정하고 있는 상황.
이 마을에 살기 위해서는, 이주 비용으로서 1인당 100만G를 지불하거나, 길드 랭크가 B 이상이어야 했다.

카일 일행은 숙소를 잡고, 주민이 되기 위해, 제각각 열심히 돈을 벌기로 한다.
주민이 되기 위해 일과 퀘스트를 하던 모니카에게 수많은 남자들이 다양한 수작을 부려온다.
과연 모니카는 순결을 지키며 마을의 주민이 될 수 있을 것인가!?모니카는 현재 동료들과 함께 숙소에 살고 있습니다.
각각 다른 행동을 하며, 돈을 벌고 있기에, 모니카도 「점심~저녁」까지 일을 하게 됩니다.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 정보를 모으거나, 길드에 등록해 마물 퇴치를 하는 것도 가능하며, 체력이 없으면 그날은 집에서 쉬는 등, 지내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모니카에게는 체력이 있으며, 현재의 체력에 따라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가 한정되어 버립니다.
(체력이 전부 떨어지면 하루를 쉽니다)
체력에 주의하며 행동을 선택해 주세요.
※죄악감이 없어져 가면, 한층 더 음란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게 됩니다.・아르바이트
일은 종류가 풍부하고, 각각 소비하는 체력이 정해져 있다.
체력을 소비하여 돈을 벌어 간다.
더 많은 체력을 소비하는 일을 하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요일
월~일까지 현실과 같은 요일의 감각이 있다.
요일에 따라서, 아르바이트 할 수 있는 장소·할 수 없는 장소가 있다.
토・일요일은 세간이 휴일이기 때문에, 체력에 여유가 있다면 「낮·밤」의 2 파트분 일할 수 있다.

・체력
이 수치를 사용해 아르바이트를 한다.
아르바이트에는 필요한 소비 체력이 정해져 있으며, 남은 체력보다 아르바이트에서 소비하는 체력이 많으면, 강제적으로 다음 날은 쉬게 된다.

・욕구
성희롱을 당하거나 하면 이 수치가 올라갑니다.
이 수치가 높으면 몸을 허락하기 쉬워져 죄책감이 없어져 버립니다.
정기적으로 카일과 H한 일을 하여 성적 욕구를 발산시킵니다.

・죄악감
남편인 카일에 대한 죄책감입니다.
이 수치가 낮으면 낮을수록, 엄청난 행동을 할 수 있게 되며, [감소] 하는 수치입니다.
특정 성희롱이나 아르바이트를 통해 줄어듭니다.
또한, 이 수치가 너무 줄어들면, 매춘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발각도
엄청난 행동을 하거나 엄청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으면 늘어나는 수치입니다.
이 수치가 높아져 버리면……!?

・욕구 불만
나쁜 상태
이 상태가 되면, 마을 사람 그 누구와도 매춘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일기
의외로 성실한 모니카는, 매일의 일기는 빠뜨리지 않고 쓰고 있다.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 무엇을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카일 시점
모니카의 남편인 카일의 시점.
이번에는 카일의 시점에서의 이벤트가……!?

・처녀
플라토닉한 연애를 하고 있는 두 사람은 아직 섹스를 한 적이 없습니다.
부끄럼쟁이인 카일 군은 손을 대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모니카는 아직 처녀입니다.
모니카의 처녀를 지키는 것도, 잃는 것도 모두 플레이어의 판단에 맡기고 있습니다.

・볼록 배
이번 작품에서는 운이 나쁘면 임신을 해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임신을 하면 특정한 일을 할 수 없게 되어 버립니다.
돈을 벌고 싶다면 피임은 확실하게 합시다.
거기에, 이번에는 임신해 버렸을 때 수정한 것을 알 수 있는 컷인이 발생합니다.

・길드 랭크
이번에는 전투가 있으며, 길드에서 일을 수주해, 길드가 정한 의뢰를 받아, 마물을 퇴치하면 길드 랭크가 상승합니다.
랭크는 D~A 랭크까지 있으며, 일정 랭크까지 도달하면……!?

· 성벽 시스템
모니카에게는 좋아하는 행위가 있습니다.
그 행위를 집중해서 하는 것으로, 자신의 내면 깊숙한 곳에 잠들어 있는 성벽이 깨어나 버리는 일이 있습니다.
만약 그 성벽이 깨어나 버리면…!?

・매춘 협상
욕구 불만 상태가 되어 버리면, 마을 사람들과 매춘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마을 사람들의 반응은 다양하며, 금액을 제시해 오거나, 이쪽으로부터 금액을 제시해, 매춘 시의 금액을 교섭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서로가 납득할 수 없는 조건이 되어 버리면…!?■ 모니카
소꿉친구이자 츤데레인 부인. 씩씩하고 밝은 전형적인 츤데레이지만,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이 강하며, 매우 상냥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솔직해 지지 못하고, 생각하지도 않은 것을 말해버리거나 해서 나중에 후회하는 타입. 성지식은 그다지 없고, 일반 상식 정도밖에 모른다.
카일에게 알몸을 보여주는 것은 부끄럽지만, 타인에게 보여주는 것은 그다지 신경쓰지 않는다. ※신경 썼다면 모험을 할 수 없기 때문.
좋아하는 사람과의 섹스를 아주 좋아한다. 키스하는 것을 좋아한다.■소피아
카일의 어리광을 받아주고 싶어 하는 상냥한 천연계 누님. 카일을 좋아하며, 어렸을 때부터 카일을 돌보아 왔다.
카일이 어리광 부려주는 것이 기뻐서, 자기도 모르게 응석을 받아주고 만다. 성지식은 그다지 없다.
카일에 대해서는 그다지 깊게는 생각하지 않고 있으며 알몸을 보여 주기도 한다. 타인에게 알몸을 보여줘도 그다지 신경 쓰지 않는다. 섹스, 랄까 기분 좋은 것을 매우 좋아한다. 난폭한 느낌이 드는 걸 좋아한다.■밀리
카일을 사모하는 여동생 같은 존재. 마왕에게 멸망당한 마을에서 카일에게 거두어졌다.
이후, 처음에는 험하게 대했지만 카일에 완전히 반해 버렸다. 쿨한 외모대로, 타인에게는 그다지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
자신의 큰 가슴이 콤플렉스로, 타인의 눈이 가슴을 향하고 있으면 혐오해 버린다. 섹스는 비교적 좋아한다. 클리가 민감하다.■카일
상냥하지만 나쁘게 말하면 우유부단한 모니카의 남편.
밝고 활기차며 누군가를 위해 움직일 수 있는 상냥한 청년. 항상 사람들의 평화를 바라고 있다.
약간 분위기에 휩쓸리기 쉬운 면과 우유부단한 면이 있다.
성적인 것은 정말 좋아하지만, 성실하게 살아가고자 이성으로 억누르고 있다.
※이성으로 하렘 상태를 견뎌냈다! 실은 매우 야하고 건전한 남자.■알크
힘은 있지만 변태스러운 것밖에 머리에 없는 미남 날라리 용사.
귀차니스트에 겉멋만 들었다.
용사라는 직함은 여자아이와 노는데 매우 편리하기에, 마구 놀러 다니고 있다. 실은 거물 방송인.
영상 마석이라는 마석으로, 자신이 잡은 여자아이와 섹스하는 것을 방송하고 있다.■다니엘로
언뜻 변태처럼 보이며, 외모 그대로 변태인 여관 주인.
구두쇠지만 자신이 하고 싶은 것에는 아낌없이 돈을 쓴다.
외모대로 변태스러운 성격이며, 취향인 여자를 발견하면 자신이 경영하고 있는 숙소를 저렴한 가격으로 빌려주어, 엿보기나 도촬, 마지막에는 수면간까지 해 버린다.■윌리엄
방약무인한 부자 귀족의 도련님.
어른스러운 인상이지만, 내용물은 제멋대로에 자기중심적.
잘생긴 외모이며, 자기 자신도 그걸 알고 있기에, 무기로 삼을 수 있는 것은 모두 무기로 사용하는 강점이 있다.
모니카에게 첫눈에 반해, 무슨 짓을 해서든 손에 넣고 싶어 계획을 꾸민다.

その他の作品データ

サークル名:あせろら  登録作品一覧
販売日:2024年04月05日 0時
作者:ナオヒロ
シナリオ:橋本ゆういち
イラスト:猫又ユキ
年齢指定:18禁 
作品形式:ロールプレイング / 音声あり / 音楽あり 
ファイル形式:アプリケーション 
対応言語:韓国語 
ジャンル:コスプレ / 寝取られ / ツンデレ / 妊娠/孕ませ / 淫乱 / 羞恥/恥辱 / 巨乳/爆乳 / 貧乳/微乳 
ファイル容量: 113.02MB  

Torrentや違法サイトでの作品ダウンロードは犯罪です

これらの作品を購入せずTorrentや違法ダウンロードなどの手段で入手することは明確な犯罪行為です。オリジナル作品はもちろん、二次創作においても制作者が許諾しない場合は違法です。
作品を不正に入手した場合、販売者または権利者から著作権法違反で損害賠償請求を受ける場合があります。また制作者の創作意欲も失われ、より良い作品が生まれなくなります。
作品は必ず購入してからお楽しみください。当サイトはリーチサイトではありません。

作品ページへ




この作品の海賊版を正規ルート以外の方法で入手、所持した場合、作品の販売者または権利者より損害賠償請求が行われる場合があります。
販売元や行政機関より情報開示を求められた場合、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に定める範囲内でアクセス情報等を提供いたします。

当サイトはDLsiteとFANZAのプロモーションサイトですが、主に違法ダウンロードを行うユーザーや違法であることを知らないユーザーに対し、正規の方法での購入を促すことを目的としたサイトです。
作品の権利者様には、誤解を招く表示がありますことをご容赦ください。
※当サイト掲載の画像やテキストは全て販売元の許可を得て引用・掲載しており、違法コンテンツや違法ダウンロードサイトへの誘導等はございません。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及びサイト運営者情報はこちら

登録作品数:212484

FANZA専売ランキング

FANZA専売作品はこちら

今よく見られている作品

最新のユーザーレビュー

FANZA同人売上ランキング